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상원 기자]

hy(대표이사 김병진)가 노르웨이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1등 브랜드 제품 독점 판매로 온라인몰 경쟁력 제고에 나선다.


hy는 노르웨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뭴러스(Mollers)'를 단독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회사가 운영하는 온라인몰 '프레딧'의 제품 카테고리 확장과 더불어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취지다.


hy가 온라인몰 '프레딧'을 통해 독점 판매하는 노르웨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뭴러스'의 액상형 오메가3 제품. [이미지=hy]

hy가 수입 판매하는 '뭴러스' 제품은 액상형 오메가3. 해당 제품은 EPA  DHA의 합이 900mg으로, 비타민 A D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또 액상형으로 천연 레몬향을 첨가해 거부감을 줄였다. 


hy의 '뭴러스' 제품 단독 판매는 회사가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몰 '프레딧'의 경쟁력 제고의 일환이다. 회사는 단독 해외 수입제품 소싱 및 자체 PB 상품 론칭 등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해오고 있다. 이에 지난 2020년 '프레딧' 론칭 초기, SKU(상품단위)를 400여개에서 현재 1200여개로 3배 이상 확대했다 


hy는 '프레딧'에 단독 입점 제품 확대를 비롯해 UI·UX 개선과 챗GPT 활용 등을 통해 연내 회원수 200만명 및 거래액 1500억원 달성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lksw4070@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08 11:42: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