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국내 최초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 국내 최대 규모의 비즈니스 테크 쇼인 ‘스마트테크 코리아’에 참가한다.


[이미지=비즈플레이] 서비스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비즈플레이는 핀테크 기술을 이용하여 PC/모바일 기반의 쉽고 빠른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 17개 전 카드사를 연결하여, 법적 증빙 효력 보장이 가능한 국내 유일의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기업의 비생산적이었던 경비지출관리 업무를 AI와 업무자동화(RPA)를 이용하여 획기적으로 간소화해 CEO/관리자/임직원 모두가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비즈플레이가 참가하는 스마트테크 코리아는 인공지능, 스마트 제조, 로봇, 클라우드, 디지털 유통, 메타버스, NFT 등 디지털 시대 속 최첨단 테크놀로지와 글로벌 혁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기술 융·복합 전시회다. ‘미래를 연결하다(Connect the Future)’라는 주제의 제11회 스마트테크 코리아는 오는 6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비즈플레이는 이번 전시회에 SW & 자동화 솔루션 부문으로 참가해 기업 고객들에게 디지털 전환 시대의 비즈니스 관리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비즈플레이 부스에는 AI 기반의 모바일 경비처리 APP인 ‘비즈플레이 4.0’과 관리자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시연하고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 존이 설치된다. 전문 컨설턴트가 상주하여 안내 및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며, 관람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비즈플레이는 6월 8일 코엑스 전시장 내 컨퍼런스룸에서 열리는 ‘국제 스마트 기술 컨퍼런스 TechCon 2022’의 연사로 참여해 ‘DX 시대의 경비지출관리 자동화’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07 08:41: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