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아오츠카, 소비자와 함께하는 육상꿈나무 지원... 포카리스웨트 기부

- ‘스웨트 온’ 캠페인 성료…소비자 참여 포카리스웨트 500L 후원

  • 기사등록 2020-06-23 14:32:0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 포카리스웨트는 ‘SWEAT ON(이하 스웨트 온)’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포카리스웨트 500L를 성보중학교와 배문고등학교 육상부에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와 함께하는 착한 마케팅 활동의 일환이다.


동아오츠카 임원들과 성보중학교 육상부 학생들이 '우웨트 온' 캠페인 적립 포카리스웨트 500L 전달 기념식에서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더밸류뉴스(동아오츠카 제공)]

‘스웨트 온’ 캠페인은 포카리스웨트가 육상꿈나무들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해 지난달 17일부터 이달 14일까지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됐다. 캠페인 기간동안 포카리스웨트 500L가 적립됐다.


참여방식은 포카리스웨트가 진행하는 달리기 보강 교육을 본인의 SNS에 인증하면 포스팅 1건 당 포카리스웨트 1L가 육상꿈나무들에게 기부되는 형식이다. 


5주간의 캠페인 기간 동안 최경선 육상 국가대표, 권은주 마라톤 감독, 삼성전자 육상단 등 육상계 관계자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자발적 참여가 잇따랐다. 


한성희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의 참여가 육상꿈나무들을 위한 기부로 이어졌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포카리스웨트는 소비자와 함께하는 착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코로나19에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 군부대 등의 수분보충을 위해 포카리스웨트 3만 7천여 캔,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4만여 페트를 지원하는 등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에 힘쓰고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6-23 14:32: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