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늘의 유통]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실크’ 파운데이션∙쿠션’ 출시 外

  • 기사등록 2020-03-13 17:04:20
기사수정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실크 모델 가수 조이. [사진=더밸류뉴스(에스쁘아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뷰티 브랜드 에스쁘아가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실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에스쁘아는 “비 실크 파운데이션은 독자적인 스킨 피팅 실크 필름™ 기술로 피부에 밀착되어 24시간 내내 리터칭 없이 흐트러짐 없는 실크결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며 “피부 속부터 보습막을 형성하는 히알루론산과 각질을 부드럽게 잠재워주는 천연 유래 AHA 성분을 함유하여 속 건조나 들뜸 없이 편안하게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고 설명했다. 

 

또 “비실크 파운데이션은 비글로우 파운데이션과 컬러체계를 통일하여 자연스러운 총 10가지 홋수로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쉽게 찾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에스쁘아가 베스트셀러인 비 실크 파운데이션의 제품력을 그대로 담아낸 ‘프로 테일러 비 실크 쿠션’을 함께 출시한다. ‘프로 테일러 비 실크 쿠션’은 가벼운 텍스처가 밀착되어 피부 연출을 도와주며 나일론 파우더 조합 기술로 다크닝 걱정 없이 맑게 지속시켜준다고 에스쁘아는 설명했다. 비실크 쿠션은 내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총 5가지 쉐이드로 구성됐다.

 

한편 에스쁘아는 출시를 기념해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실크 구매시 실키 슬라이딩 스폰지를 증정하며 비 실크 쿠션 구매시 비 실크 파운데이션 7ml 샘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실크’와 ‘프로 테일러 비 실크 쿠션’은 에스쁘아 매장 및 온라인 몰, 올리브영, 아리따움, 시코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 패션 전문 프로그램 '엘쇼' 1주년 기념 210분간 특집방송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오는 14일 패션 전문 프로그램 ‘엘쇼(L.SHOW)’ 론칭 1주년을 맞아 210분간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엘쇼’는 홈쇼핑 방송의 가장 프라임 시간대인 매주 토요일 저녁 10시 30분에 방송되고 있다. 19년차 패션 전문 이수정 쇼호스트와 김우리 스타일리스트를 내세워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상품을 비롯한 고급 브랜드를 소개하고 고객들과 소통하며 트렌드와 정보를 공유하는 등 단기간 안에 롯데홈쇼핑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지난해 11월에는 30, 40대 고객으로부터 공감을 얻고 매출 증진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아 롯데그룹이 개최한 ‘마케팅 어워드’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지난 1년 동안 총 53회 방송, 약 4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여 142만 세트 이상 판매됐으며 누적 주문금액은 1500억원에 달한다.

 

롯데홈쇼핑이 ‘엘쇼’ 론칭 1년 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구매 고객은 70만명에 달했으며 이 중 재구매 고객이 35%를 차지했다. 이는 롯데홈쇼핑의 다른 프로그램과 비교해 2배 이상 높은 것이다. 

 

주문금액 기준 1위는 지난해 1시간 동안 30억원이 판매됐던 ‘LBL 친칠라 피아나 후드 롱코트’였다. 주문수량 1위는 2만 세트가 판매된 ‘아이젤 멜란니트 세트’다. ‘엘쇼’가 론칭된 이후 해당 시간대 매출액이 전년비 50% 이상 증가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롯데홈쇼핑은 ‘엘쇼’ 1주년 특집 방송은 올해 봄 신상품을 소개한다. 이탈리아 클래식 스포츠 브랜드인 ‘꼰떼오브플로렌스’의 남녀 트렌치 봄 재킷을 선보인다. 브랜드 특유의 섬세한 패턴 디자인과 고기능성 소재의 간절기 아이템으로 업계 단독으로 소개한다. 아울러 ‘아니베에프’ 등 인기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대거 소개하고 명품 브랜드 ‘페라가모’의 ‘간치니 더블스트랩 시계’ 등 총 8종의 시계 신상품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1주년을 기념해 해당 상품을 미리 주문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케이크 교환권(10명)’과 ‘할인쿠폰(101명)’을 제공한다. 당일 방송에서는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금반지(11.25g/3명)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KT ‘콕콕114 앱, 공적 마스크 알림 서비스 제공

 

KT CS(대표 양승규)가 운영하는 생활밀착형 앱 ‘콕콕 114’가 공적 마스크 재고 현황을 알려주는 서비스를 13일부터 제공한다고 이날 밝혔다.

 

콕콕114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자료를 근거로 실시간 공적 마스크 잔여 수량을 제공하며 10분 단위로 재고 현황을 업데이트 한다.

 

콕콕114 안드로이드 버전 메인화면에서 ‘마스크를 찾아라’를 터치하면, 반경 3km 이내에 있는 약국, 우체국, 농협 등 판매처 위치와 재고 현황을 지도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다른 지역 현황을 보고 싶을 경우에는 지도를 움직여 간편하게 타 지역의 공적 마스크 재고 현황도 파악할 수 있다.

 

마스크 재고 현황은 4단계로 나눠 '1개 이하(회색)', '2~30개(빨간색)', '30~99개(노란색)', '100개 이상(녹색)'으로 표시된다.

 

콕콕114는 열려있는 대형마트와 병원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생활밀착형 앱으로, 코로나19 관련해서 선별진료소, 국민안심병원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3-13 17:04: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