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시원스쿨 스페인어는 스페인어 시험 DELE의 A2 등급 달성을 목표로 하는 ‘한 번에 끝내는 DELE A2’ 인강을 올해 개정된 시험 버전으로 오픈 했다고 21일 밝혔다.
DELE는 스페인 정부에서 발급하는 공인 자격증으로 유럽어 공통평가 기준에 따라 성인은 A1부터 C2까지의 레벨을 인정받을 수 있다. 이중 A2 등급은 특정 상황에서 자주 쓰이는 일상표현과 문장을 이해할 수 있는 중급 수준이다.
지난해 시험 시간과 유형 등 일부 내용이 개정됨과 동시에 시원스쿨 스페인어의 시험 영역 전문 강사 보나(Bona)와 연구진이 빠르게 기획해, 국내 온라인 강의 중 처음으로 신유형 강좌를 출시했다고 시원스쿨은 설명했다.
시원스쿨 스페인어는 현재 신규가입 회원에게 학습자료 4종 △스페인어 발음, △필수 기본 어휘, △스페인 여행 자료, △어휘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KT, 오직 시즌에서만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예능 콘텐츠 공개
KT(회장 황창규)가 Seezn(시즌)의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중 인기가 높았던 ‘밀실의 아이들’과 ‘고막메이트’의 두 번째 시즌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밀실의 아이들’은 스타들이 방을 탈출하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풀어 나가는 모습을 24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생중계하는 예능 콘텐츠로 지난해 6월 올레 tv 모바일에서 처음 선보였다. 한 화면에서 다섯개의 장면을 동시에 지켜보며 실시간 채팅으로 직접 참여도 할 수 있는 양방향 프로그램으로 24시간 동안 진행됐다.
이번에 공개되는 두 번째 시즌에서는 이전 시즌보다 더 다양한 멀티뷰 앵글을 제공하며, 팬들과의 실시간 채팅 영역도 강화하기로 했다. 2월 26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다음날 오후 2시까지 24시간동안 Seezn(시즌) 앱에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고막메이트’는 시청자의 사연을 읽어주고 그에 어울리는 노래로 위로를 해주는 힐링 뮤직토크쇼로 첫 번째 시즌에서 활약했던 작사가 김이나, 가수 딘딘,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정세운이 두번째 시즌에도 고정 MC로서 변함없이 함께 한다.
KT는 3월 4일까지 Seezn 앱에서 ‘고막메이트’ 본편을 찜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마이크와 Seezn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 아이라이너 제품 2종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를 통해 ‘잉크프루프 마커 펜 라이너’와 ‘골드 콜라겐 리퀴드 라이너’ 아이라이너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fmgt 잉크프루프 마커 펜 라이너’는 마커 펜 타입의 아이라이너 제품으로 간편하게 아이라인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유수분에도 번짐 없이 선명한 라인을 오래 유지시키는 잉크프루프 시스템이 적용됐다.
‘fmgt 골드 콜라겐 리퀴드 라이너’는 얇고 섬세한 브러쉬로 구성돼 있다. 또 골드 및 콜라겐 성분과 함께 로얄젤리 추출물과 판테놀 성분이 더해져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고 LG생활건강은 설명했다.
fmgt의 새로운 아이라이너 2종을 포함한 fmgt의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샘, 20년 상반기 ‘홈족(Home+族)’위한 신상품 출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올해 상반기 다가오는 봄을 맞아 침대, 매트리스, 소파 등 가구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한샘은 올해도 봄 신혼가구 시즌을 맞이해 실용적인 기능과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들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밀라노 가구 박람회’ 등 세계 주요 박람회를 오가며 최신 인테리어를 연구했고, 국내에서는 고객의 집을 방문해 생활환경 실태조사를 진행해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또, 자사 생활환경기술연구에서 품질테스트 거쳐 안전성과 내구성을 강화한 제품만을 출시했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 오프라인 매장인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대리점’에서는 내달 31일까지 새로 출시하는 포시즌 매트리스 3종과 한샘 베스트 침대를 함께 구매하면 침대를 최대 50% 할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