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G생활건강, CNP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매출 100억원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기사등록 2020-01-13 13:34:1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재형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출시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이 누적 매출액 100억원(출하기준)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2018년 1월 출시 이후 2019년 12월까지 약 2년 만에 거뒀다.

 

CNP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사진=LG생활건강]

CNP 측은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은 프로폴리스 앰플의 에너지를 담아 촉촉하고 광채가 나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며, "앰플이 함유된 쿠션 파운데이션이지만 소프트 파우더로 무겁거나 답답하지 않은 사용감을 구현해 출시 직후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고 설명했다.

 

CNP는 매출 100억 달성 기념으로 쿠션부터 클렌징까지 구성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구성 품은 쿠션 본품과 리필, 그리고 저자극 젤 클렌저 ‘클렌징 퍼펙타’ 50ml이다. 1년에 단 한 번 만나볼 수 있는 구성이다.

 

이와 함께 CNP는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35ml 대용량 에디션과 신제품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출시 기획 리미티드 에디션도 추가로 선보였다.


jaehyung120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1-13 13:34: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