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B국민은행, ‘온라인 패션플랫폼 중∙소 판매업자 지원 업무협약’ 체결

- “중∙소판매업자 모두와 상생할 수 있는 금융 인프라 구축에 앞장설 것”

  • 기사등록 2019-11-21 16:10:0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21일 여의도 세우빌딩에서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와 ‘온라인 패션플랫폼 입점 중∙소판매업자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타일쉐어는 패션 애호가들이 자발적으로 콘텐츠를 생산하고 공유하는 커뮤니티로 출발해 현재 약 580만명의 고객을 보유한 SNS 기반 패션∙뷰티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특히 밀레니얼, Z세대 이용자들의 높은 커뮤니티 충성도를 기반으로 ‘스타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플랫폼이 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신덕순 KB국민은행 중소기업고객그룹 대표, 윤자영 ㈜스타일쉐어 대표 및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21일 여의도 세우빌딩에서 열린 '온라인 패션플랫폼 입점 중∙소판매업자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왼쪽)윤자영 ㈜스타일쉐어 대표와 (오른쪽)신덕순 KB국민은행 중소기업고객그룹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양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상호 협력해 스타일쉐어 입점 중∙소판매업자를 대상으로 신속한 자금지원이 가능한 비대면 금융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중∙소판매업자는 자금정산 시기를 앞당겨 현금유동성을 조기에 확보하고 비대면 프로세스를 활용한 편리한 금융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KB국민은행은 “이번 스타일쉐어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온라인 패션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많은 중∙소판매업자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제휴처를 확대해 온라인쇼핑몰은 물론 중∙소판매업자 모두와 상생할 수 있는 금융 인프라 구축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1-21 16:10: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