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골든 베이스&쉬어 커버 파운데이션 출시

- “색조 제품 강화”

  • 기사등록 2019-11-11 09:47:37
기사수정

LG생활건강 숨 로시크숨마 베이스 메이크업 2. [사진=LG생활건강]

[더밸류뉴스이경서 기자]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37°’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숨’은 최고급 라인인 로시크숨마에서 엘릭서 골든 쿠션엘릭서 골든 립스틱을 출시하는 등 최근 2년간 색조 제품을 꾸준히 늘려왔다색조 화장품 시장의 규모가 증가함에 따라 앞으로도 은 다양한 색조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숨 로시크숨마 골든 베이스는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수분 광채 베이스다보습 성분이 오랫동안 촉촉하게 수분과 생기를 충전해주고 다음 단계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준다또한 다각도로 빛을 반사시키는 골드 펄을 함유해 고급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시켜준다.

 

‘숨 로시크숨마 쉬어 커버 파운데이션은 은은한 광채가 감도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피부에 가벼우면서도 편안하게 밀착돼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해주고 어느 각도에서도 입체적으로 빛나는 우아한 광채를 선사한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두 가지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내 피부인 듯 편안하면서도 은은한 광채로 빛나는 글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좋다 “로시크숨마 골든 립스틱 ‘브릭 오렌지’ 컬러를 더하면 고급스럽고 우아한 메이크업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밝혔다.


lk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1-11 09:47: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