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한나 기자]

동원그룹이 2023년 정기 임원 인사를 실시했다. 지난달 24일 대표이사급 인사를 실시하고, 이번에는 총 13명의 전무 이하 임원 인사를 발표했다. 발령일자는 내년 1월 1일이다.

 

동원그룹은 올 한 해 어려운 시장 상황에서도 괄목한 성과를 기록했던 사업 부문을 육성함과 동시에 신규 사업을 추진하고 사업부문별 전문성을 강화하는 내용의 임원 인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동원그룹 CI. [이미지=동원그룹]

박상진 동원산업 해양수산본부장(전무이사 승진)은 코로나, 고유가 등의 악조건 속에서도 해양수산부문의 역대 최고 실적을 이끌어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윤득찬 동원로엑스 국제사업본부장(상무이사 승진)은 포워딩 사업을 확대하고 해외법인 실적을 개선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번 인사에서는 동원그룹 최초의 고졸 출신 여성 임원이 탄생했다. 상무보로 승진한 이영란 동원씨앤에스 유통영업부장은 1992년 고졸 공채로 입사해 30여 년간 남다른 성과를 창출했다. 2018년부터 유통영업부장으로 근무하며 현장교육을 통한 판촉역량 향상에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동원그룹 2023년 정기 임원 인사 세부 내용은 다음과 같다.

 

◆전무이사 승진

△박상진 동원산업 해양수산본부장

 

◆상무이사 승진

△윤득찬 동원로엑스 국제사업본부장

 

◆상무보 신임

△장기학 동원산업 사업부문 SF사업추진단장 △오요환 동원F&B 영업본부 지역1사업부장 △이호주 동원F&B 영업본부 지역2사업부장 △정해철 동원F&B 해외사업부장 △김우찬 동원시스템즈 패키징부문 영업본부 아셉틱영업팀장 △유영주 동원홈푸드 식재조미부문 급식식재사업부장 △이동호 동원로엑스 운영본부 PL지사장 △조영곤 동원로엑스 국제사업본부 국제물류담당 △하동성 동원건설산업 공사지원실 인천석남물류현장소장 △이민성 동원팜스 생산본부장 △이영란 동원씨앤에스 유통영업부장


hanna240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2-27 10:19: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