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에듀(대표이사 박기천)가 두 달 여간의 치열한 원고작성을 마치고 저서발표회를 가진다.
폴스에듀는 오는 26일 ROTC 중앙회 5층 '명예의 전당'(사평대로 98)에서 가족, 지인, 동문님들을 모시고 공동작가 저서발표회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ROTC 공동작가들의 저서발표 스피치, '이제 나만의 스토리를 보여줄 때가 왔다'. [사진=폴스에듀]
폴스에듀(Paul's Edu)는 '이제 나만의 스토리를 보여줄 때가 왔다' 라는 모토 아래 누구나 자신의 소중한 인생 경험을 책으로 담아내고 말로 풀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학생, 학부모, 중장년 일반 계층을 대상으로 인생 저서를 집필하고,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꼭, 작가가 아니더라도 그동안 열심히 살아 온 자신의 인생스토리를 책으로 출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폴스에듀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직업군을 가진 일반인, 전문가분들을 공동 작가로 모집 및 선발하여 자신만의 개성있는 인생 스토리를 글로 풀어내실 수 있도록 컨설팅을 통해 글쓰기 과정을 지원한다.
지난 10월과 11월 5명의 작가들을 발굴하고 '공동저서쓰기 프로젝트2'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ROTC 5명의 작가들과 함께한 저서쓰기 프로젝트는 내년 1월에 ‘내 인생 내 스토리’라는 책으로 출간될 예정이다.
폴스에듀는 이번 저서발표회를 통해 개인의 삶이 다른 이들에게 공감과 감동을 이끌어내고 또 다른 작가의 출발점을 알리는 자리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