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성수기를 맞아 SPC 비알코리아(대표이사 도세호)의 배스킨라빈스가 유튜브 캐릭터 '빵빵이'의 생일파티를 개최하며 고객들을 모은다.
배스킨라빈스가 오는 26일 오전 11시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빵빵이의 생일파티’를 개최하고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26일 오전 11시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빵빵이의 생일파티’를 개최하고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빵빵이의 일상’은 구독자 230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로 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소개하는 애니메이션 콘텐츠다. ‘빵빵이의 일상’ 주인공 ‘빵빵이’의 생일을 기념해 생일파티를 개최하고 다음달 18일까지 다양한 협업 제품과 굿즈를 판매한다.
행사에는 ‘빵빵이의 일상’ 원작자인 이주용 작가가 버추얼 필터 기술을 사용해 촬영한 ‘최초의 버추얼 빵빵이’ 생일 축하 메시지 영상을 공개한다. 이후 이번 협업으로 개발된 ‘빵빵이’, ‘옥지’ 콘셉트의 케이크와 함께 생일을 축하하고 아이스크림 언텁 세레모니와 함께 워크샵에서 만나볼 수 있는 협업 제품을 소개한다.
방문자를 위해 매장 입장 시 번호표를 배부해 총 상금 100만원의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행사를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는 ‘빵빵이의 생일파티’를 기념해 2가지 새로운 플레이버와 샘플러를 선보인다. ‘메롱~빵빵이의 필살기’는 멜론의 풍미와 우유 아이스크림의 질감이 특징이다. ‘옥지의 피치 못할 사정’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복숭아를 담았다. 워크샵 쉐프가 직제조한 생일 케이크 3종도 준비했다. 홀케이크 사이즈의 ‘옥지가 만든 빵빵이 케이크’는 옥지가 직접 만든 컨셉으로 ‘빵빵이’ 캐릭터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현했다.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굿즈 3종도 준비했다.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사이즈가 들어가는 미니백 ‘빵빵한 아이스크림 백’, 키링 2종이다. 굿즈는 매일 한정된 수량만 판매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