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대표이사 정기성)가 ‘코카-콜라 제로 한류’ 한정판 프로젝트의 여정을 마무리한다.
코카-콜라가 다음달 2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에 후원사로 참여한다.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는 다음달 2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에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에는 ‘코카-콜라 제로 한류’ 콜라보에 참여한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스트레이 키즈, ITZY(있지), NMIXX(엔믹스)가 총출동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는 이 들을 포함한 K팝 아티스트 총 18팀이 참여한다.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제로 한류' 한정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JYP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한 타이틀곡 ‘라이크 메직(Like Magic)’을 선보인 바 있다. 이 노래는 K팝 아티스트를 향해 무한한 애정과 열정을 아끼지 않는 K팝 팬들을 위한 헌사를 담은 곡이다. 이번 콘서트는 콘서트 장에서 K팝 아티스트와 팬이 하나가 되는 짜릿함을 담은 ‘라이크 메직(Like Magic)’ 뮤직비디오의 현실판으로 ‘코카-콜라 제로 한류’ 한정판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피날레 무대가 될 예정이다.
‘K-Wave 콘서트 <인기가요>’는 SB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SBS 인기가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K팝과 팬덤에서 영감을 받은 ‘코카-콜라 제로 한류’는 제로 음료 시장에서 리더십을 발휘해 온 코카-콜라 제로 제품의 무한한 확장성과 전 세계 주류로 자리 잡은 한류와 K팝의 위상까지 보여준 의미 있는 한정판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이색적이고 독창적인 경험을 제공해 더 많은 분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선사하고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