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OK금융, 2021 신입·경력직 공개채용... "최대 100여명"

- 오는 24일까지 온라인 서류 접수

  • 기사등록 2021-10-12 11:52:3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OK금융그룹(회장 최윤)은 오는 24일까지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12일 OK금융그룹은 전문역량과 다양성을 보유한 우수인재 확보를 위해 ‘2021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통해 지원서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2021 OK금융그룹 신입·경력 공채 모집. [이미지=OK금융그룹]

이번 공개채용 규모는 100여명 수준이다. 신입은 국내외 4년제 대학 기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경력은 각 직무 별 모집 요건에 따라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신입의 경우 △서류전형 △ AI역량검사 △1차〮 2차 면접 △연수 및 채용 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입사 지원 시 금융관련 자격증 또는 IT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4일 17시까지 OK금융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모집 계열사 및 채용 부문은 △OK저축은행(개인/기업금융〮디지털금융〮경영기획) △OK캐피탈(IB〮여신심사〮자금) △OK홀딩스(전략기획〮경영지원〮자금) △아프로파이낸셜(영업기획〮감사) △ OK인베스트먼트파트너스(디지털금융) △OK데이터시스템(IT) 등이다. 


OK금융그룹은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선발한 신입〮경력사원이 저축은행, 캐피탈, 소비자금융업을 중심으로 금융전문역량을 보유한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OK금융그룹은 사내 임직원에게 다양한 인센티브와 복리후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선발되는 신입사원은 업계 최고 수준의 급여(인센티브·현금성 복리후생비 등 포함 5000만원 수준)가 지급된다. 전 임직원의 건강복지 향상을 위해 본인 및 가족에 대한 보장성 보험과 실손 의료비, 연 1회 건강검진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공개채용으로 선발 예정인 신입사원은 대면〮비대면(메타버스) 방식을 활용한 신입사원 입문교육, 멘토링, 맞춤형 직무교육 등 조기적응과 금융마인드 함양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1년간 참여한다. 입사 후 그룹 입문 교육을 통해 신입사원들이 그룹 전반에 대한 이해와 애사심을 함양하고, 각 직무 별 교육을 통해 금융 관련 지식과 정보를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후 입사 4개월, 9개월, 12개월 차에는 각각 멘토링, 업무 간 애로사항 파악 및 면담, 향후 개인 별 장기 커리어 플랜 수립 등을 진행한다.


지원자를 위한 채용 설명회는 18일과 19일 양일간 유튜브 채용 설명회와 비대면 화상회의 플랫폼(Zoom) 직무 상담회를 개최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오는 14일 자정까지 OK금융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하면 비대면 채용설명회 및 직무설명회에 참여할 수 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0-12 11:52: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