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샘, 봄맞이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부엌∙욕실∙수납 아이템 및 공사 혜택 제공

  • 기사등록 2024-03-15 16:46:01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한샘(대표이사 김유진)이 봄을 맞아 집을 단장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인테리어 공사 핵심 아이템인 부엌∙욕실∙수납 이벤트를 마련한다.


한샘은 한샘 리하우스 매장에서 부엌∙욕실∙수납 인테리어 공사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한샘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 진행 홍보 포스터. [이미지=한샘]한샘은 봄맞이 집 꾸미기를 위한 필수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부엌∙욕실∙수납을 꼽으며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낡은 부엌과 욕실을 새 상품으로 바꾸고, 붙박이장을 설치해 수납 공간을 늘리는 것만으로 집을 새 단장하는 인테리어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먼저, 다음달 30일까지 리하우스 매장에서 부엌과 수납을 포함한 인테리어 공사 패키지를 계약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600만원을 할인 판매한다.


부엌과 욕실, 붙박이를 각각 개별 상품으로 구매해도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 부엌 신제품 △유로300 오리진(Origin) 시리즈 △유로300 매트매그놀리아(Matt Magnolia) 구매 시 50만원 상당의 한샘 인덕션 3구 또는 삼성 스마트오븐을, 한샘 인기 욕실 △밀란7 프레임 우드 △밀란5 뉴트럴 브라운 △밀란3 오슬로를 계약하면 30만원 상당의 ‘레인샤워 수전’과 ‘한샘 비데’ 중 원하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계약 후 다음달까지 공사 완료 시 혜택이 주어진다.


한샘 붙박이 △S5 유로클래식 △S5 첼시 △S2 터치 시리즈를 180만원 이상 구매하고 3월 내 시공을 끝내면 ‘행잉형 현관장’을 50% 할인한다. 한샘 신제품 붙박이장 ‘시그니처’를 150만원 이상 구매하고 오는 3월 31일까지 설치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인테리어와 가전을 함께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한샘과 하이마트 제휴 이벤트도 마련됐다. 한샘리하우스 매장에서 500만원 이상 상품을 구입하고, 동시에 롯데하이마트에서 300만원 이상 가전 구매 시 최대 총 180만원 상당의 한샘 리하우스 상품 할인과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 매장에서는 인테리어 전문가 RD(Rehaus Desinger)가 3D 상담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한 고객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고, 한샘 시공 전문가가 부엌∙욕실∙붙박이를 최소 단 하루 만에 설치하며 빠르고 간편한 인테리어 공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15 16:46: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