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웨이, 가족과 함께하는 ‘제2회 스칸디아모스 액자 제작 봉사활동’ 진행

- 공기정화 원예식물 기부 통한 취약계층 생활환경 개선 및 나눔 가치 실천

  • 기사등록 2024-03-06 10:36:2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임직원 자원봉사자와 가족들 30여명과 함께 취약계층을 돕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코웨이 임직원들과 가족들이 공기정화액자를 들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스칸디아모스 공기정화액자 30개를 제작하고 관악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취약계층 이웃에게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 처음 시작된 스칸디아모스 액자 제작 봉사활동은 지역사회 취약계층 이웃들의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마련됐다. 올해는 임직원 자원봉사자들과 가족이 함께 공기정화 기능이 있는 북유럽산 천연 이끼 스칸디아모스를 활용해 공기정화액자를 제작했다. 


스칸디아모스는 공기 정화, 제습, 탈취, 흡음 기능이 있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 준다. 또 다양한 색깔이 있고 물과 빛없이도 관리가 쉬워 친환경 인테리어 소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제작한 공기정화액자는 관악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가족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으로 이웃들에게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코웨이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06 10:36: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