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상 청정원 호밍스,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 출시... "간편식 시장 선도할 것"

  • 기사등록 2024-02-21 16:47:2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청정원이 냉동 국물요리를 새로 출시하며 간편식 라인업을 강화한다.

대상(대표이사 임정배)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가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호밍스’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 2종 ‘호밍스 우거지 순살감자탕’, ‘호밍스 고기곰탕’. [사진=대상]

신제품 2종은 ‘호밍스 우거지 순살감자탕’과 ‘호밍스 고기곰탕’이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외식 메뉴로 청정원이 엄선한 식재료와 호밍스만의 조미기술을 바탕으로 개발했다.


‘호밍스 우거지 순살감자탕’은 돈사골을 우려낸 육수에 청정원 순창 된장과 특제 양념을 넣었다. 국내산 돼지고기 순살과 우거지, 감자, 깻잎을 넣어 풍성한 식감을 더했다.


‘호밍스 고기곰탕’은 한우 사골 육수에 무와 양파, 대파를 우려낸 채소 육수가 들어있다. 양지와 사태를 넣어 풍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윤정원 대상 HMR1팀장은 “조리가 어려운 국물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제대로 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기존 가정간편식과 차별화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키고 간편식 시장을 선도해 나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21 16:47: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