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컬리(대표이사 김슬아)가 건강한 식사를 추구하는 현대인 입맛에 맞춰 다채로운 베이커리 제품으로 간편한 한끼 곁들임 메뉴를 선보인다.


컬리는 오는 22일까지 ‘빵킷리스트’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컬리가 오는 22일까지 ‘빵킷리스트’ 기획전을 개최한다. [사진=컬리]이번 기획전은 300여개 상품들을 최대 23% 할인한다. 간편한 식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춰 생식빵, 통밀빵, 샌드위치 등 다양한 식사빵과 곁들이기 좋은 스프레드, 커피도 함께 선보인다.


당일 생산 및 판매하는 오프라인 베이커리 ‘포비베이글’도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속재료를 넣을 수 있는 샌드위치도 선보인다. 식빵 사이에 돈가스를 넣은 샌드위치 ‘도제’ 가츠산, 두께 3.5cm의 달걀말이가 들어있는 타마고산 등  다양한 빵 종류를 선보인다.


빵과 어울리는 잼, 스프레드도 있다. ‘잭스빈’ 후무스, ‘온베이글’ 수제 크림치즈, ‘상하농원’ 수제 그릴드 치즈, ‘복음자리’ 밀크&얼그레이 스프레드 등이다. 커피 제품도 마련했다. 바로 마실 수 있는 RTD 커피, 라떼 스틱, 커피 캡슐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20 11:02: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