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성다이소, ‘청소용품 기획전’ 진행...봄맞이 대청소 위한 고객 편의 제공

- 거실과 침실, 주방, 욕실 등 주거 공간별 90여 종의 청소용품 구성

  • 기사등록 2024-02-19 12:07:1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아성다이소(대표이사 김기호)가 대청소 시즌인 봄을 맞아 다양한 청소용품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는 기획전 ‘청소용품 대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봄맞이 대청소 시즌에 맞춰 가정집, 매장, 사무실 등 공간에 따른 디테일한 청소와 분위기 전환에 필요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는 기획전 ‘청소용품 대전’을 진행한다. [사진=아성다이소]

주거 공간 청소에 적합한 청소용품으로는 슬리퍼, 휴지통, 티슈가 있다. ‘극세사 청소 슬리퍼’는 돌기형 디자인의 걸레로 청소 시 접촉 면적을 넓혔고 걸레 탈부착이 가능해 사용 후 세척할 수 있다. ‘원터치 미니 휴지통’은 어느 공간에나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에 뚜껑을 눌러서 여닫을 수 있도록 했다. 약 2L 크기로 화장대 등에 비치하기 좋다. ‘에탄올 청소용 티슈’는 에탄올에 젖어 있는 티슈로 별도로 물이나 세정액을 묻히지 않고 바로 사용 가능하다.


주방 청소용품은 한정된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사이잘 폴리우레탄 양면 수세미’는 뛰어난 내구성의 자연 친화 소재인 ‘사이잘’로 만들어져 기름이나 찌든 때 제거가 잘 되고 걸이형 고리가 달려있어 보관도 용이하다. ‘걸이형 휴지통’은 비닐 결합 후 싱크대에 걸어 사용할 수 있어 좁은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게 해준다. ‘둥근 틈새 솔’은 손이 닿기 힘든 오목한 홈도 수월하게 청소할 수 있는 솔로 손잡이에 눌어붙은 오염을 제거할 수 있는 스크래퍼가 부착돼 있다.


욕실 청소용품은 물때 제거에 도움을 주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다용도 청소분사기 세트’는 강력한 수압과 집중 분사 방식을 통해 물때를 제거하기 쉽다. 호스 길이가 1.5m로 넉넉하고 분사기 뒤쪽에 버튼을 올려 두면 연속분사가 가능하다. ‘스크래퍼 청소솔’은 V자 형태의 솔로 욕실 틈새 및 줄눈을 청소하기 편하고 회전형 헤드와 스크래퍼가 결합돼 있어 물기 제거도 할 수 있다. ‘청소용 집게 세트’는 갈퀴형 모서리 디자인으로 손이 닿지 않거나 머리카락이나 이물질 등을 제거할 때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물 빠짐 구멍이 있는 거치대와 세트여서 편리한 보관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집 안 구석구석을 쾌적하게 도와줄 상품을 준비했다. ‘콘센트 청소 솔’은 멀티탭이나 콘센트 내부를 청소할 수 있는 둥글고 각진 형태의 청소 솔로 멀티탭에 쌓인 먼지를 제거해 화재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초미세 틈새 브러쉬’는 미세한 틈새를 청소할 수 있는 초미세 청소 솔로 샤워기 구멍, 휴대전화 구멍 등의 때나 먼지를 제거할 수 있고, ‘쓰레기통 탈취제’는 쓰레기통의 뚜껑 안쪽에 접착해 냄새를 줄여준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봄을 맞아 분위기를 전환하고 대청소를 준비 중인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공간 별로 구분한 청소용품 대전을 준비했다”며 “올해 봄에는 잘 닦지 못했던 좁은 공간까지도 전문가처럼 청소하고 쾌적하게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19 12:07: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