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메디톡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 통해 日 '라쿠텐' 진출…글로벌 공략 본격화

  • 기사등록 2024-01-29 12:04:4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명학 기자]

메디톡스(대표이사 정현호)가 일본 시장 진입에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는 '라쿠텐 이치바'에 '뉴라덤(NUERADERM)' 런칭을 성공하면서 본격적인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 


메디톡스는 29일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이 일본 최대 규모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인 ‘라쿠텐 이치바(이하 라쿠텐)’에 런칭했다고 밝혔다. 뉴라덤은 메디톡스의 ‘엠바이옴(M.Biome)’을 기반으로 한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뉴라덤(NUERADERM)' 제품 이미지. [사진=메디톡스]

라쿠텐은 일본 최대 규모의 전자상거래 쇼핑 플랫폼 중 하나로 평가된다. 연간 5조6000억엔(약 50조6268억원)규모로 거래되며 1억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했다. 일본 내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일본 진출을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필수 유통 채널로 알려져 있다.


메디톡스는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뉴로락토 라인 3종, 뉴로데일리 라인 4종, 크림MD, 마스크팩 등을 라쿠텐에 입점시켜 판매를 시작했다. 최근 일본 내에서 한국 뷰티 제품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메디톡스는 차별화된 원료와 제품력을 앞세워 현지 시장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 라쿠텐을 통해 현지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방침이다.


뉴라덤은 현재 ‘아마존’, ‘쇼피(Shopee)’ 등 유통 채널을 잇따라 확보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 기조를 이어가는 동시에 국내에서는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을 출시해 홈쇼핑 채널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등 판매 채널 다각화에 주력하고 있다.


myung092251@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1-29 12:04: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