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롯데물산(대표이사 류제돈)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정원을 선보인다. 


롯데물산(대표이사 류제돈)은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크리스마스 정원을 꾸민다고 9일 밝혔다. 롯데물산에 따르면 오는 10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선보이는 '원더 위시 가든'(The Wonder Wish Garden)은 빛을 내며 날아온 크리스마스 편지를 시작으로 소원이 이뤄지는 마법 같은 이야기를 담아냈다.


정문에는 바로크풍의 문을 설치해 유럽의 정원을 연상하도록 꾸몄고, 밤에는 화려한 조명으로 은하수처럼 연출했다. 정문을 지나면 나오는 미로 정원에는 볼록거울을 활용해 크리스마스 정원을 한장의 사진에 담을 수 있는 포토 스팟도 마련돼있다. 미로 정원을 지나면 19m 높이의 커다란 '빅 위시 트리'(Big Wish Tree)가 고객들을 반긴다. 5천여개의 조명과 2천500여개의 장식, 200여장의 편지로 꾸민 위시 트리에는 오후 5시 30분부터 불이 켜지고, 크리스마스 캐럴에 맞춘 라이트쇼가 펼쳐진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앞 '원더 위시 가든' 회전목마에서 모델이 회전목마를 타고 있다. [사진=롯데물산]

지난해에 이어 회전목마도 다시 고객들을 맞는다. 2000여개의 조명으로 장식된 회전목마는 롯데월드타워나 롯데월드몰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하면 최대 2인까지 탑승할 수 있다. 회전목마 한쪽에는 빅 위시 트리와 월드타워를 한장에 담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된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1-13 17:32: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