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김유진)이 종합 프롭테크 기업 직방의 제휴 부동산을 통해 인테리어 공사 가망 고객을 확보한다.


한샘은 직방과 이와 관련한 업무 제휴를 맺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최근 주택 거래량이 조금씩 회복세를 보이는 상황에서 아파트를 매매하면서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는 고객 수요를 잡기 위해 추진됐다. 한샘은 △직방 전용 인테리어 상담 신청 서비스 제공 △직방 부동산 영업망 연계 △직방 계약 고객 할인 등을 골자로 인테리어와 프롭테크 기업의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


고객이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아파트에서 인테리어 공사가 끝난 아파트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한샘]

직방에서 아파트를 계약한 고객은 한샘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직방 제휴 부동산에서 인테리어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 직방 제휴 부동산을 통해 간단한 고객 정보만 입력하면 거주지 인근의 리하우스 디자이너(RD)와 연결돼 인테리어 견적∙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한샘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 부동산 곳곳으로 오프라인 영업망을 확대하는 효과를 얻게 된다.


또 직방에서 아파트 매매 계약을 진행한 고객에게 인테리어 공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한샘 리하우스 매장에서 진행하는 할인 행사와 중복 적용 가능하다. 오는 12월까지 매장에서 부엌∙욕실∙건재 3종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직방 고객은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20 14:52: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