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이디야커피(대표이사 이석장)가 지난 6~9월에 진행했던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시즌1에 대한 고객 감사전을 개최한다.


이디야커피는 다음달 2일 선보일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시즌2를 앞두고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이디야커피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디야커피가 다음달 2일 선보일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시즌2를 앞두고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이디야커피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전 퀴즈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2일 공개될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할 캐릭터를 맞히면 된다.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이디야커피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홈페이지 당첨자 300명과 인스타그램 당첨자 90명을 더한 총 390명에게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시즌2 제품 교환권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산리오캐릭터즈와의 지난 콜라보에 보내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두 번째 콜라보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콜라보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시즌2도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18 14:42: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