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화호텔, 김정호∙이상훈∙이승렬∙현민우 상무 승진...”혁신 사업 역량 중점”

  • 기사등록 2023-10-06 10:21:5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김정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전략부문 개발기획팀장, 이상훈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경영지원실 회계1팀장, 이승렬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운영부문 세일즈마케팅팀장, 현민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전략부문 사업혁신팀장이 각각 상무로 승진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는 지난 5일 정기 임원인사를 발표했다. 이번 임원 인사에는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부문 내 개발기획팀장 김정호 상무, 회계1팀장 이상훈 상무, 세일즈마케팅팀장 이승렬 상무, 사업혁신팀장 현민우 상무가 새로 임명됐다.


왼쪽부터 김정호 전략부문 개발기획팀장, 이상훈 경영지원실 회계1팀장, 이승렬 운영부문 세일즈마케팅팀장, 현민우 전략부문 사업혁신팀장.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전략부문 개발기획팀장을 맡고 있는 김정호 상무는 그간 해외사업 개발을 담당해왔다. 경험을 바탕으로 핵심 프로젝트인 설악, 양평, 제주 복합단지 개발을 추진 중이다. 이상훈 상무는 경영지원실 회계1팀장으로 코로나19로 회사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 재무 안정화에 기여했다. 세무, 회계 등 재무 관련 분야에 있어 전문성을 인정받아 신규 사업 추진을 위한 자금 확보, 손익 구조 개선에 임할 예정이다.


영업 관련 전문 역량을 보유한 운영부문 세일즈마케팅팀장 이승렬 상무는 회사 매출을 끌어 올려 좋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해 콘도, 골프, 회원권 관련 매출액은 전년동기대비 32% 증가했고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매출을 뛰어넘는 기염을 토했다. 마지막으로 전략부문 사업혁신팀장 현민우 상무는 현장 총지배인 경험을 기반으로 회사의 미래 성장동력 발굴을 위한 신사업을 검토하며 사업다각화에 집중해왔다.


이번에 승진한 임원은 모두 2002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신입사원으로 입사해 오랜 기간 변화와 발전을 주도해온 인물들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이번 정기 임원인사를 통해 경영진 인사를 마무리하고 혁신을 위한 조직개편을 조만간 진행할 계획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Hospitality 부문) 

△김정호 

△이상훈 

△이승렬 

△현민우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06 10:21: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