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금호석유화학그룹, 하반기 대졸 신입 공채 모집... 오는 26일까지

- 인적성 검사, 면접 과정 거쳐 12월 최종 합격자 발표

  • 기사등록 2023-09-13 14:02:4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금호석유화학그룹(회장 박찬구)이 2023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


금호석유화학그룹이 2023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 [사진=금호석유화학그룹]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에 나선 회사는 금호석유화학, 금호피앤비화학, 금호미쓰이화학, 금호폴리켐, 금호개발상사, 금호티앤엘 등 6개 계열사이며 모집 분야는 기술·엔지니어, IT, 관리, 영업, 기획, R&D이다. 오는 26일까지 서류 접수 이후 인적성 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12월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금호석유화학그룹은 지난 주부터 이번 주까지 이어진 서울 소재 주요 대학 채용박람회에 참여했다. 취업 준비생들은 금호석유화학그룹 부스를 방문해 선배 직원들과 회사 및 관심 직무, 채용 프로세스 등 취업 관련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금호석유화학그룹 채용 담당자는 “금호석유화학그룹은 임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면서 유연하게 일할 수 있는 문화를 조성하고 있다”며 “그룹 핵심가치 ‘PRIDE’(Passion 열정, Respect 존중, Integrity 진정, Development 성장)를 실천하며 그룹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9-13 14:02: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