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웨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2’ 선보여...서클 디자인으로 청정 거리↑

  • 기사등록 2023-08-31 13:37:0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2023년형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2(AP-1523D)’를 출시했다.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2는 기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AP-1519M)'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청정 성능, 필터 시스템, 실내 공기 오염도 감지 기능이 강화됐다.


코웨이의 2023년형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2(AP-1523D)’. [사진=코웨이]

중앙에 홀이 있는 서클 디자인으로 이 홀을 통해 공기 유량을 2.5배 향상시켰다. 유체가 좁은 곳을 통과할 때 속력이 증가하고 압력이 낮아져 청정 공기 바람을 증폭시켰다. 


또 깨끗한 공기를 전면순환시에 최대 전방 10m까지 빠르게 전달한다. 가족들이 주로 사용하는 거실에서 멀리 떨어진 주방 공간까지 청정이 가능하다. 에어컨과 함께 사용 시 깨끗한 공기가 빠르게 순환되어 공간 내 온도 편차를 줄이고 냉방 효과를 높인다.


집 공간과 상황에 따라 전면순환, 멀티순환, 상부순환 총 3가지 기능으로 실내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깨끗한 공기가 나오는 공기 토출구가 제품 전면과 상부에 모두 있어 청정 방향을 설정해 공기청정기 근처와 멀리 떨어진 공간까지 청정이 가능하다. 먼 공간까지 빠른 청정을 원할 때는 전면순환, 공기청정기 주변을 빠르게 청정하고 싶을 때는 멀티순환, 넓은 공간을 고르게 청정하고 싶을 때는 상부순환 기능을 선택하면 된다.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2는 극세사망 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 탈취강화필터, 에어클린V케어필터로 구성된 4단계 시스템이 있어 강력한 청정 성능을 구현한다. 해당 필터 시스템은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해주며 공기 중 세균, 곰팡이, 바이러스를 99.9% 감소시킨다.


탈취강화필터는 반려동물 관련 냄새, 체취, 악취 등 각종 생활 냄새를 99% 이상 제거하며 에어클린V케어필터은 유해 세균, 곰팡이, 바이러스 등의 증식 억제 성능을 갖췄다. 고객 맞춤형 필터 '에어매칭 필터'를 통해 계절, 환경, 사용자 필요를 고려한 맞춤 공기 케어를 제공한다. 미세먼지 집중필터, 펫필터, 알러겐 필터, 이중탈취 필터 중 원하는 필터를 4개월마다 선택해 교체할 수 있다.


전면 중앙부 서클의 4가지 색상을 통해 공기 오염도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제품의 관리 서비스는 방문관리(2개월 또는 4개월 주기)와 자가관리 중 선택할 수 있고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코웨이닷컴,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31 13:37: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