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샘, 신개념 인테리어 팝업 쇼룸 ‘오픈하우스’ 서비스 확대

- ‘오픈하우스’ 제공 고객에 인테리어 공사 최대 30% 할인

  • 기사등록 2023-08-31 16:26:5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한샘(대표이사 김유진)이 노후화된 구축 아파트 리모델링 수요를 겨냥해 직접 고객을 찾아가는 신개념의 리모델링 팝업 쇼룸을 선보인다.


한샘은 31일 한샘리하우스 ‘오픈하우스’ 이벤트를 12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테리어 박람회∙아파트 공동구매 등 인테리어 공사 잠재 고객이 집약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다각화하고 국내 종합 홈 인테리어 1위 기업으로서 고객 접점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고객이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아파트에서 진행된 오픈하우스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한샘]

한샘리하우스 ‘오픈하우스’는 인테리어 공사로 새롭게 바뀐 집을 모델하우스처럼 둘러볼 수 있도록 만든 새로운 형태의 팝업 쇼룸이다. 인테리어 공사가 끝난 집을 ‘오픈하우스’로 제공하는 고객은 공사비를 할인 받을 수 있고 한샘은 고객 집을 통해 전국 아파트 곳곳에 쇼룸을 열며 고객 접점을 확대할 수 있게 된다.

 

한샘은 인테리어 공사가 끝난 후부터 입주 전까지 일정 기간 집이 비는 경우가 많은 것에 착안해 이 기간 동안 집을 구경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만들었다. 한샘은 인테리어 공사 수요가 높은 구축 아파트 단지를 중심으로 인테리어 팝업 쇼룸을 늘려갈 계획이다.


인테리어 공사가 끝난 집을 ‘오픈하우스’로 제공하는 고객을 위해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집을 일주일 동안 오픈하우스로 제공하면 인테리어 공사 20%를, 한 달 이상 제공하면 30%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이벤트는 부엌과 건자재 3종 이상을 패키지로 공사하는 고객에게 적용되며 철거∙설비∙목공∙전기∙도장 등 기본공사비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오픈하우스’를 방문하는 고객은 본인의 집과 같은 구조를 가진 아파트의 시공 사례를 통해 인테리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가구 및 건재를 한샘리하우스 패키지로 시공한 모습과 전 공정 한샘 직시공으로 완성된 시공 품질도 확인할 수 있다. 또 지역에서 다수의 리모델링 공사 경험을 쌓은 인테리어 전문가가 맞춤형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31 16:26: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