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효성, 서울 난지한강공원 렛츠락페스티벌서 '리젠' 선보인다

- 친환경 패션 브랜드 할리케이와 콜라보

- 중소 친환경 기업 협의체 ‘리젠 얼라이언스’ 활동 본격화

  • 기사등록 2023-08-29 12:11:5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효성(회장 조현준)이 다음달 2일부터 3일까지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렛츠락페스티벌’에서 '리젠(RE:GEN)'을 선보인다. 미래세대인 Z세대를 대상으로 친환경 기업을 추구하는 효성과 할리케이가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함이다.


효성이 다음달 2~3일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렛츠락페스티벌’에서 'RE:GEN'을 선보인다. [사진=효성]

리젠(RE:GEN)은 모든 세대를 위한 지구를 만들기 위해 친환경 기술혁신을 이루겠다는 효성그룹의 ESG 브랜드다. 효성과 친환경 패션브랜드 할리케이가 주관하는 이번 캠페인은 효성의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마레백, 다담 토트백 등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할 예정이다. 또 참여 관객들을 대상으로 폐페트병 분리수거 이벤트, 룰렛, 포토존 등 친환경 이벤트도 운영할 예정이다.


효성은 리젠(RE:GEN)의 가치를 이해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함께 구축하기 위해 할리케이, LAR, 119레오 등 16개 친환경 중소 협력업체들과 친환경 협의체인 ‘리젠 얼라이언스(RE:GEN ALLIANCE)’를 구축했다. 앞으로 탄소 중립을 실현하고 사회의 변화와 투명한 경영 문화를 만들어 내기 위해 다양한 ESG 캠페인을 추진할 계획이다. 첫 주자인 할리케이는 다음달 4일부터 한 달간 서울 성동구 서울숲에 위치한 ESG공인문화 공간 ‘언더스탠드에비뉴’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계획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29 12:11: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