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샘,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 참여… "고객 접점 확대"

- 41개 대리점 ‘맞춤형 상담’

  • 기사등록 2023-08-03 13:56:5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한샘(대표이사 김유진)이 오프라인 고객과의 접점 확대에 나선다.


한샘은 오는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 ‘2023 코리아빌드’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코리아빌드 박람회 한샘 부스. [사진=한샘]

코리아빌드는 지난 1986년 ‘경향하우징페어’를 시작으로 37년째 열리고 있는 국내 최대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한샘리하우스 41개 대리점이 참여해 맞춤형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스는 홈인테리어 상품과 가전 제품을 한 곳에서 살펴볼 수 있는 ‘가전콜라보존’, 부엌·수납·건자재 등 신제품이 전시되는 ‘전시존’, 부엌·바스·마루·필름 등 한샘의 베스트 자재를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샘플전시존' 이 있다.


‘가전콜라보존’에는 유로500첼시 등 한샘 부엌 신제품과 롯데하이마트의 가전이 함께 전시된 부엌 공간이 설치된다. 한샘의 홈 인테리어 전문가 리하우스 디자이너와 롯데하이마트의 가전 전문가가 인테리어와 가전을 한 번에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맞춤형 상담을 제공한다. 한샘의 3D 설계 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활용해 인테리어 공사 후 모습을 미리 볼 수 있는 서비스도 지원한다.


전시존에는 부엌 벽면에 부착하는 가상의 타일을 스크린으로 확인할 수 있는 ‘키친 컬러링존’과 홈 IoT를 접목한 ‘욕실존’이 설치된다. ‘욕실존’에서는 공기질을 모니터링하고 결과에 따라 환기시스템과 스위치, 조명 등을 자동으로 제어하는 스마트 홈을 체험할 수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03 13:56: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