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알뜰폰 KG모바일이 웹툰 정주행을 위한 알뜰 요금제를 개설했다.


KG모바일은 19일 문화 콘텐츠 제작∙유통사 미툰앤노벨과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미툰앤노벨은 모바일 캐주얼 게임사 미투젠의 자회사로 웹툰, 웹소설을 바탕으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오픈형 플랫폼이다. KG모바일은 미툰앤노벨의 ‘콘텐츠 정기구독(프리미엄 멤버십)’과 요금제를 연계해 상호 서비스를 공유하고 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업무적 제휴를 체결했다. 미툰앤노벨의 프리미엄 멤버십은 정기구독 가입자 대상으로 웹툰, 웹소설, 영화 등 프리미엄 등급의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콘텐츠 이용에 필요한 유료 코인을 매월 자동 충전해 제공하는 유료 구독권이다. 


[사진=KG모바일]

KG모바일은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플랫폼의 이용자에게 최저가 요금제의 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해 양사 서비스에 대한 시너지와 문화 콘텐츠 이용자를 위한 혜택을 집중 강화한 요금제를 마련했다. KG모바일의 제휴 요금제는 ‘KG툰앤노벨 프리미엄 요금제’로 △툰앤노벨 프리미엄 11GB+ △툰앤노벨 프리미엄 7GB △툰앤노벨 스페셜 1GB+ 총 3개의 인기 요금제를 미툰 프리미엄 멤버십과 함께 7개월간 최저가 요금제로 이용해 볼 수 있다. 툰앤노벨 프리미엄 요금제 가입 고객은 LG U+ 원칩으로 개통 시 데이터 최대 150GB가 추가 제공된다. KG모바일의 제휴 요금제는 이날 정오부터 KG모바일, 미툰앤노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가입 및 셀프개통은 휴일 없이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KG모바일은 코스닥 상장사 KG모빌리언스의 알뜰폰 브랜드로 매월 다양한 특가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요금제들을 선보이고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19 15:34: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