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효성티앤에스, ‘엔에프티타운(NFTtown)’ 첫 현장 파티 연다

- 18일, 압구정 하잎서울서 개최... 유명 NFT 작가 협업 작품 공개

  • 기사등록 2023-06-16 11:32:2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효성(회장 조현준)의 IT 및 금융 전문 계열사 효성티앤에스(대표이사 손현식)가 오는 18일 압구정 하잎서울에서 첫 번째 오프라인 행사인 ‘아이앰 엔에프티타운 밋 업 파티(I’m NFTtown Meet Up Party)’를 개최한다.


효성티앤에스가 18일 압구정 하잎서울에서 첫 번째 오프라인 행사인 ‘아이앰 넷타운 밋 업 파티(I’m NFTtown Meet Up Party)’를 개최한다. [사진=효성]

이번 행사는 지난 3월에 런칭한 효성티앤에스의 NFT 전문 포털 서비스인 ‘엔에프티타운(NFTtown)’을 적극 알리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엔에프티타운(NFTtown) 이용자들이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실제 마을과 같은 커뮤니티의 유대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엔에프티타운(NFTtown) 포털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 입장이 가능하고 현장에서도 무료 회원가입을 하면 참여할 수 있다.


효성티앤에스는 엔에프티타운(NFTtown) 파티에서 다채로운 볼거리와 식음료를 제공한다. 꽃받침, 콰이어트아이 등 유명 NFT 전문 작가들의 작품이 전시되고 효성티앤에스와의 특별 콜라보레이션 NFT 작품도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DJ Miu, DJ R2, 디핵 등 유명 힙합 뮤지션이 참여하는 힙합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이날 파티에서 효성티앤에스는 웹 3.0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는 국내 리딩 업체와의 전략적 협업 활동도 소개한다. 블록체인 전문연구소 ‘핑거랩스’의 월렛 서비스 ‘페이버렛’을 활용해 NFT 전문 작가들과 특별 협업한 작품들에 대한 에어드랍(무료 공유) 행사도 진행한다.


효성티앤에스는 엔에프티타운(NFTtown)을 기반으로 국내 NFT 시장 저변을 확대하는 동시에 금융 및 IT 경험과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웹3.0 생태계 혁신을 주도해 나갈 예정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16 11:32: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