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샘, 호텔 제휴로 고객 접점 확대... 글래드 호텔 공동마케팅

- ‘메종 글래드 제주' 객실 319실 맞춤 가구 24개 품목 설치

- 로비 내 전시공간 조성…”신유통 채널 확대 지속”

  • 기사등록 2023-06-01 11:46:3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한샘(대표이사 김진태)이 신유통 채널 개척을 위해 호텔 객실에 한샘 가구를 조성는 것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


한샘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박명신)와 두 번째 제휴 및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한샘 맞춤가구로 꾸며진 메종 글래드 제주 주니어 스위트 객실 전경. [사진=한샘]

한샘은 지난 1월 글래드 마포·여의도에 한샘 식탁·의자가 설치된 객실을 조성하고 공동 마케팅에 나서며 제휴 협력을 본격화했다. 이번에는 글래드 호텔의 5성급 특급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로 제휴 대상을 확대했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는 소파·침대·테이블 등 글래드 호텔만을 위한 맞춤 가구 총 24종 3400여개를 설치했다. 설치 장소는 메종 글래드 제주의 513개 객실 중 스탠다드 트윈, 스위트룸 등 319곳이다.


스탠다드 트윈과 스위트룸에 설치된 TV콘솔·미니바·서랍장은 애쉬무늬와 원형 스틸 다리를 적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이다. 소파·스툴·테이블은 그레이톤 직물 느낌 패브릭을 활용해 모던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온돌 객실 설치 가구는 무늬목과 원목을 섞어 한옥을 모던하게 재해석해 차분한 실내 분위기를 자아내도록 했다.


한샘과 글래드 호텔은 오는 9월 4일까지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로비에 ‘꿀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식물이 편안함을 연출하는 ‘플랜테리어’ 콘셉트로 기획됐다. 한샘은 팝업스토어에 포시즌6 헤나 매트리스, 유로503 아트월 월넛 수납장, 유로505 부티크 사이드테이블 등 가구를 전시한다. 글래드 호텔은 구스다운 침구 세트,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룸스프레이 등 글래드샵의 꿀잠 굿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한샘은 향후 글래드 호텔과의 협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가구를 납품하는 것을 넘어 양사 공동 브랜드 마케팅 전개 등도 협의하고 있다. 롯데호텔 등 주요 특급 호텔과의 제휴도 진행해 신유통 채널을 적극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01 11:46: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