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인식 기자]

반려동물 유산균 브랜드 ‘라비벳’이 ‘2023 케이펫페어 부산’에서 부산 지역 반려인들을 처음으로 만난다.

 

종근당바이오(이정진)의 반려동물 유산균 브랜드 ‘라비벳’이 21일부터 2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3 케이펫페어 부산’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케이펫페어’는 반려동물 관련 브랜드∙제품∙서비스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규모의 반려동물 박람회다. 종근당바이오 라비벳의 부산지역 박람회 참석은 이번이 처음으로, 라비벳 홍보 부스는 벡스코 2전시장 C-01 하루웰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종근당바이오 라비벳 유산균 4종 이미지. [이미지=종근당바이오]

이번 박람회에서 라비벳은 종근당바이오 프로바이오틱스 연구 기술력을 그대로 담은 파우더 타입의 ‘2in1’ 기능성 유산균 4종과 구강 특허 유산균이 함유된 강아지 구강 관리 기능성 간식 ‘덴탈츄’를 선보인다. 라비벳 유산균과 덴탈츄는 지난해 ‘일산 케이펫페어’에서 2분에 1개씩 판매될 정도로 반려인들에게 인기 많은 제품이다.

 

라비벳은 현장 방문객을 위한 무료 시식 및 라비벳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라비벳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참여 시, 장 건강&비뇨기 유산균 10포를 바로 증정한다.


kis704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4-21 17:28: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