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주거복지포럼, 장용동 신임 상임대표 선임... 주거복지 우수사례 시상

  • 기사등록 2023-02-27 14:46:0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인식 기자]

한국주거복지포럼(이사장 이상한)이 서울 양재동 aT센터(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27)에서 주거복지포럼 총회를 개최하고 신임 상임대표로 장용동 주거복지포럼 이사를 선임했다고 27일 밝혔다.

 

장용동 신임 상임대표는 해럴드 경제 편집국장, 아시아 투데이 부사장등을 역임했다. 이에 공공, 학계, 언론계 등에 폭넓은 네트워크를 지니고 있어 주거복지포럼의 소통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평가된다. 


장용동 한국주거복지포럼 신임 상임대표. [사진=한국주거복지포럼]

아울러 주거복지포럼은 “제9회 주거복지활동 우수사례 시상식”도 함께 거행했다. 대상에는 경상남도가 공모한 ‘주거복지사업 증진’이 선정됐다. 경상남도는 청년 주거정책의 선제적 발굴 및 대응을 위해 청년주거 지원 조례를 비수도권 최초로 제정하고 청년·신혼부부 5개년 주거지원 방안을 수립하는 등 청년의 주거수준 향상 및 자립기반 강화를 위해 크게 기여했다. 최우수상은 전주시의 ‘집 걱정없는 전주’가, 우수상은 광주 북구청, 자원봉사능력개발원, 안산도시공사가 각각 수상했다.

 

한국주거복지포럼에서는 앞으로도 주거복지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 청취 및 우수사례 발굴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자체 및 NGO(비정부단체) 등을 대상으로 주거복지활동 우수사례 공모전을 개최 할 예정이다. 


kis704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2-27 14:46: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