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엠로,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우수 인재 선제적 확보∙양성한다

  • 기사등록 2023-02-08 09:28:3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AI(인공지능) 기반 공급망관리 소프트웨어 기업 엠로(대표이사 송재민)가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통한 우수 인재 확보에 나선다. 


모집 부문은 △기업용 웹 솔루션 개발 △기업용 웹 솔루션 기술지원 및 개발 △클라우드 솔루션 및 서비스 기획 △클라우드 서비스 프로젝트 수행 △클라우드 서비스 운영 △영업 등으로 학사 학위 소지자 또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전공은 무관하다. 채용 규모는 00명이다. 오는 19일까지 엠로 채용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서류 접수가 진행되며,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1차 실무진 면접, 2차 임원 면접 순으로 이뤄진다. 부문별 상세한 지원 자격과 우대사항은 엠로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엠로]

엠로는 2008년부터 매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전체 인원의 약 80%를 차지하는 개발자의 경우 신입사원 채용을 통한 내부 육성을 원칙으로 한다. 회사와 개인이 함께 성장해 나가는 인재 육성 정책을 통해 직원 개개인의 업무 성취감과 자긍심을 높임으로써 엠로는 업계 평균 대비 낮은 개발자 이직률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임직원의 근무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장기근속을 장려하기 위해 중식대 및 교통비 지원, 스톡옵션 부여, 직무교육 지원, 주택자금대출, 장기근속 포상, 사내 멘토링 제도 운영 등 복지제도와 기업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2-08 09:28: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