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웹케시, 전기공사협회 회원사 대상 'KECA경리나라' 세미나 진행

- 국내 15개 은행 자금 통합 관리 가능

- 12월 31일까지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기사등록 2022-12-07 10:05:5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B2B SaaS 전문 기업 웹케시(대표이사 강원주)가 한국전기공사협회(회장 류재선, 이하 전기공사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1일 전기공사협회 충북도회와 대구시회는 회원사를 대상으로 세미나 및 연말 행사를 진행했다. 웹케시는 각 행사에서 경영관리 업무 혁신을 주제로 한 세미나와 전기공사업계 전용 경리나라인 ‘KECA경리나라’를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김조겸 세무사는 1일 웹케시가 한국전기공사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KECA경리나라 세미나'에서 강의하고 있다. [사진=웹케시]

KECA경리나라는 지난 2020년 웹케시와 협회가 전기공사업계 전용 경리나라 출시 및 보급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출시한 경리업무 솔루션이다.


KECA경리나라는 실제 경리업무 담당자 1,000명의 설문 조사를 거쳐 경리업무의 현황, 고충, 개선점을 모아 최신 핀테크 기술로 개발된 경리업무 솔루션이다. 15개 은행 전산망과 직접 연결돼 있어 은행에 일일이 방문할 필요 없이 사업장이 보유한 계좌를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어 업무의 효율성 및 생산성을 높인다. 개인, 법인 관련 없이 모든 업종에서 사용 가능하여 실제 소규모 사업장의 사장과 경리업무 담당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기능을 우선 적용해 경리업무의 능률을 향상시켰다.


KECA경리나라는 수기나 엑셀 형태로 의존하던 기존 방식을 최신 인터페이스와 클라우드 기반으로 전환해 업무의 편의성을 대폭 향상했다. 회계 지식이 전무한 경리업무 초보자도 간단한 교육만으로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다. 


주요 기능은 '실시간 손익 관리', '거래처 관리', '급여명세서 기능', '다양한 보고서 자동 생성', '매출·매입 내역 용도 분류 자동화', '미수금·미지급 조회' 등이다.


웹케시는 KECA경리나라의 출시 3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의 BIG3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중 '방문상담 신청 고객', '가입 고객', '지인 추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전기공사협회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2-07 10:05: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