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상협 기자]

하나증권(대표이사 이은형)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생필품을 기부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하나증권은 지난달 29일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개미마을에서 에너지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지원을 위한 겨울나기 필수품 나눔을 전달하며 온정을 나눴다. 이번 따뜻한 겨울나기 필수품 나눔 봉사활동 행사는 하나증권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연탄 3000장과 쌀, 라면 등 생필품을 담은 행복상자, 마스크 6000장을 전달했다.


하나증권은 지난달 29일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개미마을에서 에너지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지원을 위한 겨울나기 필수품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하나증권]

이동영 하나증권 ESG본부장은 “하나증권은 개미마을 등 겨울마다 에너지 취약계층에 있는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보탬이 되고자 나눔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과 주변 이웃들에게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하나증권은 올해 혈액 수급 어려움 해소를 위한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발달 장애인의 일자리 창출을 돕는 ‘쿨쿨 옷장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나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또, 하나증권은 지속가능금융 체계 구축과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매년 발간하고 있다.


tkdguq0423@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2-01 12:13: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