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영 기자
'Y100'은 오뚜기가 '노랑여행'을 주제로 오픈한 팝업스토어다. LG유플러스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의 일부로 처음부터 끝까지 노란색 일색이다. 간판에서 시작해 공간 내부의 머그컵, 티셔츠 같은 굿즈까지 온통 노란색이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SNS 후기가 주렁주렁 달려 있을 정도로 화제를 모으는 데 성공했다. 주변을 지나는 행인들도 한번쯤 눈길을 돌린다.
hy(대표이사 변경구)가 서울특별시와 함께 취약계층의 취업과 자립을 돕는다.hy는 서울시와 지난 28일 서울시청에서 ‘hy와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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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대표 이효율)이 올해 창사 40주년을 맞아 ‘글로벌 NO.1 지속가능식품기업’으로 성장할 것을 다짐했다.풀무원은 서울 강남구 과학기술컨벤션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