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영 기자
'Y100'은 오뚜기가 '노랑여행'을 주제로 오픈한 팝업스토어다. LG유플러스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의 일부로 처음부터 끝까지 노란색 일색이다. 간판에서 시작해 공간 내부의 머그컵, 티셔츠 같은 굿즈까지 온통 노란색이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SNS 후기가 주렁주렁 달려 있을 정도로 화제를 모으는 데 성공했다. 주변을 지나는 행인들도 한번쯤 눈길을 돌린다.
인공지능(AI) 전문 기업 비투엔(대표이사 조광원)이 KDB산업은행(회장 강석훈)의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지원을 위해 인공지능(AI) 기반 기업 금융 플랫폼 ...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제철 딸기를 원재료로 활용한 ‘빕스 스트로베리 퍼레이드’ 신메뉴를 선보인다.대표 메뉴인 &...
KOTRA(사장 유정열)가 비상수출확대전략회의를 개최하고 수출현장 지원에 나선다.KOTRA는 전일부터 오는 3일까지 염곡동 본사에서 ‘2023년 온라인 ...
LG디스플레이의 지난해 대규모 순손실이 이 회사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나이스신용평가(대표이사 김명수. 이하 '나신평'...
한국 주식 시장의 할인점∙편의점∙홈쇼핑주 가운데 지난해 4분기 예상 매출액 증가율 1위는 BGF리테일(282330)(대표이사 이건준)로 조사됐다.기업분석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