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영 기자
'Y100'은 오뚜기가 '노랑여행'을 주제로 오픈한 팝업스토어다. LG유플러스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의 일부로 처음부터 끝까지 노란색 일색이다. 간판에서 시작해 공간 내부의 머그컵, 티셔츠 같은 굿즈까지 온통 노란색이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SNS 후기가 주렁주렁 달려 있을 정도로 화제를 모으는 데 성공했다. 주변을 지나는 행인들도 한번쯤 눈길을 돌린다.
농협네트웍스(대표이사 송병환)가 세종시와 손잡고 농촌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농협네트웍스는 지난 27일 세종시청에서 세종시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
HD한국조선해양(대표이사 김성준)이 미국 메사추세츠공과대학(이하 MIT)과 함께 조선해양 분야의 미래 기술 연구를 본격화한다.HD한국조선해양은 지난 1...
삼표그룹이 인적자원개발(HRD) 뉴스레터 '월간 삼표 부스터'를 통해 임직원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기업문화 확산에 나섰다.건설기초소재 ...
이탈리안 프리미엄 스포츠 웨어 브랜드 씨피컴퍼니(C.P. Company)가 팔라스 (Palace)와 세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스포츠 웨어 ...
영풍·MBK파트너스(이하 MBK) 연합이 고려아연을 상대로 '주주총회 의결권 행사를 허용해달라'며 제기한 가처분 신청이 기각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