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삼성전자(대표이사 경계현 한종희)가 28일(현지시각)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111 포웰 스트리트에 갤럭시 체험관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111 포웰 스트리트 갤럭시 체험관에서 콘퍼런스 참석자들이 삼성전자 상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있다. [이미지=삼성전자]

12일 개최된 '삼성 개발자 콘퍼런스(SDC)'에는 2022는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에서 개최됐고 1000여명의 개발자, 파트너, 미디어가 참석했다. 


샌프란시스코를 방문하는 전 세계 개발자, 파트너, 소비자들은 이 체험관에서 갤럭시 Z 폴드4, 갤럭시 Z 플립4, 갤럭시 워치5 시리즈,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스마트폰, TV, 가전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삼성전자의 스마트싱스 플랫폼과 차세대 갤럭시 소프트웨어 원 UI 5도 경험할 수 있다. 


이날 행사에서 삼성전자는 다양한 기기가 보다 유기적으로 연결되고 사용자의 상황과 의도에 맞게 맞춤화된 경험을 확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를 구현하기 위해 '스마트싱스', '빅스비', '녹스 매트릭스' 등 다양한 혁신 기술과 플랫폼 강화 방안을 소개했다. 또 창의적인 개발자, 파트너들과 협력해 고객의 삶을 혁신할 것을 약속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16 20:14: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