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제과, 가정간편식(HMR) 정기구독 ‘월간밥상’ 론칭... 10월 반값 페이백

- 가정간편식까지 구독 서비스 확장... 자사몰 D2C 강화

  • 기사등록 2022-10-13 11:11:0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롯데제과(대표이사 이영구)가 가정간편식 정기구독 서비스 ‘월간밥상’을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월간밥상 구독은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몰 ‘롯데 푸드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10월 한 달간 반값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이벤트 기간동안 월간밥상을 구독하면 첫 달 구독료의 반값을 롯데 푸드몰에서 사용가능한 L캐시로 지급한다.


롯데제과가 가정간편식 정기구독 서비스 ‘월간밥상’을 론칭했다. [이미지=롯데제과]월간밥상을 구독하면 계절과 주제에 알맞게 구성된 ‘Chefood’ 간편식 꾸러미를 매월 셋째 주 목요일 전후로 받아볼 수 있다. 받아보는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구성을 미리 공개하지 않는다.


구독료는 구성 제품들을 낱개로 구입하는 것 보다 평균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구독 옵션은 두 가지인데 ‘소확행팩’은 합리적인 가격에 알찬 구성의 간편식 세트를 제공한다. ‘마니아팩’은 소확행팩 구성에 더욱 풍성한 메뉴들을 추가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다.

 

롯데제과 월간밥상은 매 끼 어떤 식사를 할지 고민하는 고객들의 선택을 도와주는 푸드 큐레이션 서비스로 제과업계 최초로 선보인 과자 구독 ‘월간 과자’를 시작으로 아이스크림 구독 ‘월간 아이스’, 빵 구독 ‘월간생빵’ 등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 과자 직송 서비스 ‘갓생상회’도 선보이는 등 자사몰을 통한 D2C(Direct to Consumer)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13 11:11: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