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리온, ‘닥터유 제주용암수 홍보관’ 오픈...전 공정 관람 가능

- 올해 상반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80% 성장

- 용암해수 수처리부터 생산, 포장, 출하까지 전체 공정 생생한 관람 가능

- 평일 3회 홍보관 견학 프로그램 진행

  • 기사등록 2022-07-26 09:36:3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상혁 기자]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이 제주시 구좌읍에 위치한 오리온제주용암수 공장에 ‘닥터유 제주용암수 홍보관’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닥터유 제주용암수 홍보관은 제주의 주상절리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문화공간으로써 3면 영상관과 6개의 전시공간, 견학로, 전망대 등으로 구성돼 있다.


오리온제주용암수 5종. [사진=오리온]

홍보관 견학은 오리온제주용암수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평일 10시 30분, 14시, 16시 세차례 진행된다. 견학 인원은 매회 30명 선착순으로 접수받으며 방문 3일 전 예약을 완료하면 관람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닥터유 제주용암수 시음 혜택과 함께 제주의 자연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에서 즉석사진 촬영도 체험할 수 있으며 용암해수의 탄생 이야기를 듣고, 닥터유 제주용암수의 생산 전 공정을 관람할 수 있다. 견학 후에는 옥상 전망대도 이용할 수 있다. 근처에는 월정리 해변과 만장굴, 성산일출봉 등이 위치해 있다.


제주용암수는 지난해 10월 식약처 GMP(우수제조관리기준) 인증을 획득했으며 식품안전경영시스템 FSSC22000(국제식품안전표준) 인증, HACCP(해썹) 인증, 할랄 인증 등도 완료했다. 


제주용암수는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0% 증가했다.


orca@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26 09:36: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