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 '자일리톨', BTS와 ‘Good Teeth, Good Smile’ 캠페인 진행... 20년 누적 판매 2조

  • 기사등록 2022-07-15 13:50:5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문성준 기자]

롯데제과(대표이사 이영구)의 메가브랜드 '자일리톨'이 올해에도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Good Teeth, Good Smile’ 광고캠페인을 진행한다. 자일리톨은 지난해부터 힘든 시기에도 미소를 잃지 말자는 글로벌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롯데자일리톨과 방탄소년단(BTS)이 함께하는 ‘Good Teeth, Good Smile’ 광고캠페인. [이미지=롯데제과]

이번 두 번째 광고캠페인에는 신곡 ‘Yet To Come’을 배경음악으로 사용했다. 7명의 멤버가 모두 등장, 일상 속에서 자일리톨껌으로 마술을 부려 웃음 짓게 한다는 콘셉트다. 광고는 총 3편으로 15일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 되며 8월부터는 TV 공중파에도 방영된다. 이번 광고캠페인은 미국, 캐나다, 일본, 동남아 등 해외에서도 진행된다.


롯데제과는 지난 5월 어린이날을 맞아 경기 용인시 보바스 어린이의원에서 ‘닥터자일리톨버스’로 무료진료 및 선물세트를 증정하고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제과]롯데 자일리톨껌은 국내 껌 시장의 판도를 바꾼 메가브랜드로 평가되고 있다. 자일리톨은 2000년 5월 출시돼 20년 넘는 기간동안 꾸준한 판매량을 보여주며 스테디셀러로 등극했다. 출시 이후 한 해도 빠지지 않고 1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해, 누적 판매액은 2조원이 넘는다.


최근 스테디셀러인 자일리톨껌의 기능을 강화한 ‘자일리톨 화이트’ 등 신제품을 출시하고,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함께하는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 등 사회공헌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어린이날을 맞아 경기도 용인시 보바스 어린이의원을 방문해 치아진료 및 선물세트를 증정했다.


a854123@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15 13:50: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