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수민 기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가 고객이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본격 확대한다.

현재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체험 공간은 전시장 131개점, 백화점 45개점으로 총 176개점이 있다. 올해 신규 오픈한 전시장은 부산 해운대, 남양주 별내, 수원 영통 직영점을 포함해 총 7곳이다. 한 달 평균 1.4곳씩 선보이며 공격적인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나선다.


20일 오픈한 바디프랜드 부산명지 전시장 전경. [사진=바디프랜드]

부산명지 직영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오늘 새롭게 문을 열었다. 방문만 해도 선착순 사은품 증정, 제품 렌탈 또는 구매시 특별 사은품 추가 증정 등 오픈 기념 이벤트를 각각 6월 5일과 3일까지 진행한다.

부산명지 직영점은 안마의자뿐 아니라 이태리 천연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정수기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호랑이’ 그림으로 유명한 파인아트 김남표 작가의 ‘Instant Landscape_Leopard#3’를 함께 전시해 안마의자를 체험하며 작품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CES 2022에서 선보인 올해 출시 예정인 신제품 ‘팬텀로보’가 바디프랜드 백화점 최초로 전시되어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카페형 매장, 미술품 전시, VIP클래스 진행 등 차별화된 구성으로 고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려는 시도가 돋보인다. 오프라인 채널에서만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오랜 시간 머물게 할 ‘고객친화형’ 전시장으로 효율을 극대화한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4월 중순부터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이 평달 대비 20% 이상 늘었다고 밝혔다. 100평 이상 규모의 대형 전시장, 숍인숍 형태의 메가스토어 내 전시장, 아트플래그십 스토어 등의 신규 전시장을 연내 10곳 이상 오픈할 계획이다.


aprilis20@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20 10:46: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