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유진그룹(회장 유경선)에서 홈 인테리어 & 집수리 전문매장 ‘에이스 하드웨어’가 현대리바트 공식 입점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스 하드웨어는 오는 30일까지 현대리바트 주방과 욕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유진그룹 에이스 하드웨어, 현대리바트 론칭 기념 이벤트. [이미지=유진그룹]

현대리바트 키친(주방가구) 구매 고객에게 15%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구매액 18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철거비 무료, 270만원 이상은 가스쿡탑, 450만원 이상은 전기쿡탑과 전동 인출 콘센트를 증정한다. 현대리바트 바스(욕실) 구매고객에게는 24만원 이상 할인과 함께 원피스 양변기, 레인샤워수전, 향균 매립등을 업그레이드해 주며 비데 구매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에이스 하드웨어는 봄 이사철을 맞아 무료 설치 서비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양변기, 세면대, 수전 등 욕실상품을 40만원 이상 구매하면 전문 설치기사가 방문해 무료로 시공해 준다. 코콤 비디오폰, 네모조명의 SN시스템 패키지 구매고객들에게도 설치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스 하드웨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스 하드웨어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 이사 및 인테리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집과 관련해 다양한 브랜드를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100년 역사의 에이스 하드웨어는 전세계 70여 개 국, 6000여 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세계 최대 집수리 전문 브랜드이다. 국내에서는 유진그룹이 지난 2018년 서울 금천점을 시작으로 용산점, 일산점, 퇴계원점, 노원점, 인천연수점 등을 운영해 오고 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11 10:39: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