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터파크투어, 양방향 소통 ‘현지 LIVE ON 랜선투어’ 오픈

- 전문 가이드 해설·스토리텔링…투어당 90분

  • 기사등록 2022-02-08 09:58:5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문성준 기자]

인터파크(대표이사 이기형 강동화)의 여행앱 인터파크투어가 랜선(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해외여행의 기회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인터파크투어는 8일 ‘현지 LIVE ON 랜선투어’ 기획전을 오픈해 전세계 인기 여행지를 투어하는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미지=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는 생생한 랜선투어를 위해 해외 랜선투어 전문업체와 협력한다. 전문업체를 통해 엄선된 현지 전문 가이드가 실시간 라이브로 해당 여행지에 대한 해설과 스토리텔링을 제공한다. 관광객들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양방향 소통도 이뤄진다. 한 투어당 총 90분간 진행된다.


대표적인 코스로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와 프랑스 파리 투어가 있다. 바르셀로나 투어는 과거 tvN<꽃보다 할배> 스페인편에 등장한 가이드가 고객이 선택한 코스에 따라 번화가, 구시가지, 가우디 랜드마크 등 다양한 장소를 투어한다. 프랑스 투어 역시 미드나잇 인 파리 워킹투어 콘셉트로 팡테옹(프랑스 국립묘지)부터 세느강까지 파리의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는 코스이다. 이외에도 영국, 포르투갈, 핀란드 등 유럽권과 마카오, 태국 등 아시아권까지 폭넓은 투어가 마련됐다. 


a854123@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2-08 09:58: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