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윤준헌 기자]

OK금융그룹(대표이사 최윤)이 OK금융그룹 대표 캐릭터인 `읏맨`이 출연하는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 


OK저축은행(대표이사 정길호), OK캐피탈(대표이사 김인환) 등을 계열사로 둔 OK금융그룹은 대표 캐릭터인 '읏맨'의 활약상을 담은 신규 TV광고 '오징허'편을 3일 공개했다.


OK금융그룹의 신규 TV광고. [사진=OK금융그룹]이번 신규 TV광고에는 '읏맨'과 새로운 빌런(Villain·악당) ‘오징허’가 등장한다. ‘오징허’는 지난해 넷플릭스(Netflix)를 통해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렸던 한국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착안해 거대 오징어를 형상화한 캐릭터이다.


이번에 공개된 TV광고는 읏맨이 목숨을 담보로 도박을 벌이는 ‘오징허’를 물리치며 시민들을 지켜낸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해당 광고는 △지상파 TV △케이블TV △인터넷TV(IPTV) △유튜브 △극장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OK금융그룹이 지난 2017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읏맨은 기존 금융권 광고에서 볼 수 없던 친근한 캐릭터로 알려졌다. 캐릭터명 '읏맨'은 OK금융그룹의 ‘OK’를 오른쪽으로 회전시키면 ‘읏’이 된다는 점에서 착안됐다.


wnsgjswnsgj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2-03 23:09: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