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종근당, 프랑스 이브비건 인증 ‘닥터큐어벨 바디로션’ 선봬... "피부가려움 70.9% ↑"

- 쑥과 돌나물에 수분 아미노산∙세라좀 등 함유

- 피부 장벽 19.7% 개선

  • 기사등록 2021-11-18 10:45:3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종근당(대표 김영주)이 자연유래 성분의 코스메슈티컬 바디로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18일 종근당은 브랜드 ‘닥터큐어벨(Dr.CureBell)을 런칭하고 첫 제품으로 ‘인텐시브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이하 닥터큐어벨 바디로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종근당 닥터큐어벨 바디로션. [사진=종근당]닥터큐어벨 바디로션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쑥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돌나물을 주성분으로 보습에 효과적인 10가지 수분 아미노산 콤플렉스, 세라마이드의 흡수력을 강화한 세라좀, 3중 히알루론산을 더한 제품이다. 피부임상 전문 기관에서 진행한 임상시험에서 30일간 사용 후 피부 가려움이 70.5% 개선되었으며 피부 장벽이 19.7%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동물성 원료와 동물실험을 배제한 비건 화장품으로 프랑스 비건 협회로부터 이브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닥터큐어벨 바디로션은 24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브랜드 런칭과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근당 관계자는 “닥터큐어벨은 자연유래 성분과 종근당의 기술력을 더해 불규칙한 일상과 불안정한 환경으로 발생하는 현대인들의 피부질환에 도움을 줄 것”라며 “바디로션을 시작으로 바디워시, 수딩젤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18 10:45: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