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현대렌탈케어, 현대큐밍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1위 수상

- 가전렌탈서비스 부문 ‘현대큐밍’ 1위 선정

  • 기사등록 2021-08-26 13:35:1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푸름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대표 권경로)는 ‘현대큐밍’이 ‘2021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가전렌탈서비스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현대큐밍’ ‘2021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가전렌탈서비스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 [이미지=현대렌탈케어]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부문별 후보 브랜드 선정 후 대국민 소비자 투표와 위원회 심사를 통해 최종 결정된다.


지난 6월 21일부터 2주간 온라인·모바일·전화 설문으로 진행된 소비자 투표에는 역대 최대 규모인 61만명이 참여했으며, 현대큐밍은 국내 가전렌탈서비스 브랜드 중 1위로 선정됐다.

 

한국소비자포럼 측은 현대큐밍이 소비자들로부터 올해 자가관리형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등을 새롭게 선보이고, 위생·살균 기능을 강화한 위생가전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는 등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과 서비스 개발에 지속적으로 나서고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은 것으로 보고 있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품의 디자인 및 품질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과 노력으로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leeblue@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26 13:35: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