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2021 도쿄 올림픽을 맞아 대표 브랜드 ‘비비고’와 ‘고메’와 함께 국가대표 선수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비비고’ 브랜드는 ‘국가대표 정성차림 응원’을 진행한다. ‘비비고’가 소비자들과 함께 정성을 담아 선수들을 응원한다는 주제로, 올림픽 개막부터 폐막까지 비비고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소비자 이벤트를 개최한다.
CJ제일제당이 공식 후원하는 수영 황선수 선수의 경기 기록을 예상해보는 이벤트를 7월 20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근사치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황선우 선수의 친필싸인이 담긴 수영모와 한정판 레고 열쇠고리를 제공한다. 선수들에게 전하고 싶은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는 ‘정성담은 이모지(감정문자)’ 이벤트도 23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고메’ 브랜드는 ‘Go, Medal! 고메와 함께하는 우리 선수 응원’캠페인으로 인스타그램 선수 응원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 다음달 8일까지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정성을 가득 담아, Go! Medal!’ 테마 기획전을 운영한다. 비비고와 고메의 다양한 제품을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국가대표 선수들이 대회 중 든든한 한식 식사를 챙겨 먹을 수 있도록 육개장, 햇반 등으로 구성된 ‘비비고 정성차림 세트’와 고메 제품들을 국가대표 선수촌에 전달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