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티스트로서의 삶' 공개…김재중 다큐영화 ‘온 더 로드’ CGV 단독 개봉

- 가수 시절 연습실 모습, 활동 인터뷰 포함

- 타이틀곡 ‘We’re’ 직접 작사, 작곡

- 오는 7월 21일 CGV 단독 개봉

  • 기사등록 2021-07-15 13:46:3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문성준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온 더 로드’가 오는 7월 21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코로나19로 아티스트와 팬들이 직접적으로 소통하기 어려운 시기에 가수 겸 배우로 오랫동안 활동해온 김재중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어 팬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영화 ‘온 더 로드’. [사진=CJ CGV]‘온 더 로드’는 2004년 가요계 데뷔 이후 가수와 배우활동을 하고 있는 김재중이 지금까지 자신이 걸어온 길에 대한 자전적 이야기를 담았다. 가수의 꿈을 가졌던 어린 시절부터 현재 자신의 모습 그리고 미래에 대한 불안함과 꿈에 대한 내용을 솔직하게 풀어냈다. 콘서트를 앞둔 연습실 모습, 과거 그룹 활동 인터뷰 등도 담길 예정이다.


영화 총괄은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연출을 담당했던 이재한 감독이 맡았다. OST에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박성일 음악감독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We’re’는 김재중이 직접 작사, 작곡했다.


‘온 더 로드’는 전체관람가로 러닝타임은 112분이다. 오는 7월 21일부터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15개 CGV에서 상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854123@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7-15 13:46: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