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양연제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필보이드가 지난 1일부터 내년 1월 17일까지 성수동 아모레성수에 체험형 팝업 쇼룸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필보이드는 “팝업 쇼룸의 컨셉 주제인 ‘PERSOFF: Moment of Unveiling’은 사회적 자아(페르소나)를 벗고 진정한 나를 만나는 순간을 의미하며, 쇼룸은 메인 쇼룸과 브랜드 체험 존으로 이뤄져 있다”며 “메인 쇼룸에서는 필보이드의 프라임 에디션 6종의 향을 체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필보이드가 성수동에 오픈한 팝업 쇼룸. [사진=더밸류뉴스(아모레퍼시픽 제공)]

체험 존에는 브랜드 오브제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 전원에게 필보이드 핸드크림, 시향 종이 방향제 등의 굿즈를 제공한다. 필보이드 팝업 쇼룸 정보는 필보이드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혜연 필보이드팀 팀장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쇼룸 입장과 동시에 필보이드의 핸드워시 사용을 권고할 예정”이라며 “필보이드 브랜드 이야기 전달과 동시에 대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쇼룸으로, 별도의 제품 판매는 진행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twittyyj@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29 14:34: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